인쇄 목록
제공일자 2019-12-03 자료구분 보도자료
담당자 박은희 전화번호 032-440-2422
제공부서 행정관리국 자치행정과 업무분야 -
제목 월동대비 시설점검 및 시민생활현장 속 소통
부제목 허종식 정무부시장, 한파 대비 단열시공 자원봉사 참여
첨부파일
(1)1. 정무부시장, 월동대비 현업부서 격려, 단열시공 자원봉사 참여 등 현장방문.hwp
보도내용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월동기를 대비하여 12월 3일(화) 종합건설본부 및 중부수도사업소를 방문하여 제설작업·도로보수,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작업 등 현업부서 직원을 격려하고 시설점검에 나섰다.

○ 이날 각 현장에서 겨울철 도로 제설대책과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대책을 보고받은 자리에서 허종식 균형발전정무부시장은 현업부서 직원들을 격려하며,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시는 직원 여러분 덕에 우리 시민들이 편안한 일상생활을 하고 있다”라며, “시민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이어 미추홀구의 한 취약가정*을 방문해 시 자원봉사센터 봉사자들과 함께 단열재 시공(문풍지, 단열필름 등) 봉사에 직접 참여하여 한파에 대비한 재능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 2019 사랑의 집고치기 대상가구 (난방, 도배, 싱크대 수리 선정)

○ 이날 일정을 마치고 허종식 부시장은 “곳곳에서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자들 덕에 올해는 어느 해보다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관계기관에서는 시민들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제설장비·인력 등을 확보하고 수도계량기 점검 등 만반의 준비를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붙임 : 현장 방문일정 1부.


※ 관련 사진은 행사 종료 인천시 홈페이지 ‘보도자료’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인쇄 목록